Profile

Join date: Aug 3, 2022

About

[#실시간 스트리밍#!]맨 시티 본머스 라이브 온라인 방송 텔레비전 2022 년 8 월 13 일


🔴✅► 프리미어 리그 라이브 🔴✅►


📺📱👉맨 시티 본머스 라이브 📺📱👉


프리미어 리그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토요일 새로 승격한 본머스를 에티하드 스타디움으로 맞이하면서 타이틀 방어를 계속할 것입니다.


장소 : 에티하드 스타디움(맨체스터) 주요 통계 맨체스터 시티 최근 홈 경기 2경기 중 XNUMX경기에서 XNUMX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맨시티는 점유율 75%를 차지했다. 게다가 스카이 블루스는 슛(14-6)과 코너킥(4-1)을 장악했다.


맨시티의 지난 XNUMX번의 홈 리그 개막전에서 경기당 평균 XNUMX골이 있었습니다.


주최측은 지난 리그 11경기에서 20개의 클린시트를 기록했습니다."본머스, 맨시티의 아케 영입 제안 수락" 현지 언론 보도


[골닷컴] 한만성 기자 = 약 5년 만에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강등된 본머스가 올여름 주전급 선수 중 대다수를 잃을 가능성이 커졌다.


본머스는 불과 10년 전까지 잉글랜드 리그 투(4부 리그) 구단에 불과했다. 그러나 본머스는 에디 하우 감독이 부임한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발전을 거듭했다. 본머스는 2012/13 시즌 챔피언십(2부 리그) 승격에 성공한 데 이어 2015년 프리미어 리그 무대를 밟았다. 이후 본머스는 지난 네 시즌간 줄곧 프리미어 리그 중위권 성적을 유지했으나 올 시즌 강등을 면치 못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포워드 앙토니 마시알은 7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상 후보 7명 중 한 명이다.


프랑스 국가 대표 공격수 마시알은 한 달여 동안 3골을 넣고 3어시스트를 올려 맨유가 프리미어리그 3위를 차지하는 데 기여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본머스를 상대로 한 활약 덕분에 24살의 마시알은 지난 한 달간 최고의 활약을 펼친 프리미어리거 중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다.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도 마시알은 마르쿠스 래시포드의 골에 도운 것에 이어 직접 득점을 올리며 끌려가던 경기를 따라 붙어 승점 1점을 확보하도록 도왔다.


그리고 며칠 후, 까다로워 보이는 크리스탈 팰리스로의 원정 경기에서 또 한번 노련한 침투에 이은 마무리로 득점했다. 마시알은 메이슨 그린우드가 애스턴 빌라와 웨스트햄을 상대로 골을 넣을 수 있도록 어시스트를 제공했고, 마지막 경기에는 페널티킥을 얻어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맨유가 레스터에서 승리하는 데 기여했다.

마시알은 또 다른 공격수 미카일 안토니오(웨스트햄), 해리 케인(토트넘), 라힘 스털링(맨체스터 시티)과 이달의 선수상을 두고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다. 첼시의 올리비에 지루와 크리스티안 풀리시치도 첼시를 4위 안에 들게 한 뒤 수상에 도전하고 있다. 번리 골키퍼 닉 포프가 최종 후보자다.


이달의 감독상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상 후보에 올랐다.


이는 지난 6월 울브즈 감독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이 상을 받은 이후 두 달 연속 후보에 오른 것이다.


본머스, 애스턴 빌라, 크리스탈 팰리스, 레스터를 상대로 한 승리로 맨유는 리그의 무패 행진을 14경기로 연장했다. 3위를 차지하며 다음 시즌의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확보했다.


솔샤르 감독은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사우샘프턴의 랄프 하센휘틀, 토트넘의 조제 무리뉴,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와 이달의 감독상 경징을 벌인다.



【!!라이브@스트림!%!인기 동영상 맨 시티 본머스 라이브! 2022 년 8 월 13 일

【!!라이브@스트림!%!인기 동영상 맨 시티 본머스 라이브! 2022 년 8 월 13 일

More actions